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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이버민원실 프린트하기

취지

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이버민원실을 오픈합니다.

  • 민원의 Needs 파악, 의견 최대한 수렴
  • 고객만족을 통한 이미지 제고
  • 직원 비리예방 및 내부통제 강화

사이버민원실은 고객의 불만사항, 질의사항 및 의견사항에 대해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조치를 취하고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.
그 결과에 대해서는 경영진에게 투명하게 전달하여 정책수립에 반영하겠습니다.

제보유형

  • 민원의 불만사항 및 개선사항
  • 임직원의 불친절한 자세 및 응대
  • 금품, 접대 요구나 제공 사실
  • 기타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사항

일반적인 업무 및 간단한 민원사항은 직접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당사 홈페이지 '문의사항 접수'를 통해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당사 직원의 경우 , 사내정보지원시스템(KIMIS) 내 '의견제시함'에서 제보할 수 있습니다 .

제보방법

사이버 (On-line)제보, 전화, 팩스, E-mail, 우편 송부, 개인면담(당사 상담실)

  • 전화 : 직통) 02-368-5585
  • FAX : 02-368-5656
  • 주소 : (07327)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97, 7층 한국기업평가㈜ 준법감시실
  • E-mail : hslim@korearatings.com
  • 방문면담 : 당사 7층 상담실

사이버제보

제보하실 때에는 제보자의 성함과 함께 연락가능한 전화번호/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십시오. 우편, 전화, FAX, E-mail을 통한 민원제보도 가능하오니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제보자의 정보에 대해서는 절대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